[YES24 어린이 베스트셀러] 12월 첫째 주
12월 첫째 주 어린이 베스트 셀러 1위는‘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5’이 차지했다. 시리즈 런칭 이후 출간하는 책이 모두 순위권에 오르면서 어린이 학습만화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았다. 시리즈의 1, 2, 3, 4권 역시 3, 4, 6, 8위에 오르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윔피 키드’시리즈의 신간 ‘윔피 키드 12’는 출간과 동시에 2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1위였던 ‘스페셜솔져 코믹스 7’은 6계단 하락해 7위, 어드벤처 시리즈의 신간 ‘쿠키런 어드벤처 24 이탈리아 피렌체’는 9위에 자리했다.


[금주의 예스24 추천 어린이 도서] ‘퓰리처 선생님네 방송반’(주니어김영사)

초등학생이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인 사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화. 언론ㆍ사회ㆍ역사ㆍ정치ㆍ경제 등 사회 현상과 개념을 각 분야의 전문가가 설명하며 사회의 기초를 세워 주는 ‘처음 사회동화’시리즈의 첫 권이다. 방송반 선생님이 되어 나타난 퓰리처가 언론의 진정한 역할과 윤리에 대해 들려준다. 주인공 홍진리가 교내에서 취재와 뉴스를 만들면서 겪는 사건들을 함께 따라가면서 어린이 독자들도 뉴스의 진정한 역할이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게 돕는다. 만화와 도표를 활용해 어려운 개념을 쉽게 전달해줘 이해를 돕는다.

/최지혜(YES24 마케팅본부 브랜딩파트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