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어린이 베스트셀러] 7월 마지막 주
7월 마지막째 주 어린이 베스트셀러 1위는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 만화 시리즈 최신간 『Go Go 카카오프렌즈 9』가 차지했다. 시리즈 신작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8』은 출간과 동시에 3위에 이름을 올렸고, 『흔한남매 1』은 4위에 머물렀다. 낡은 과자 가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은 네 계단 하락해 6위다. 한편, 영재 발굴단 출신의 어린이들이 함께 만든 그림책 『웃어요, 고릴라 할아버지』가 7위, 글씨가 서툰 아이를 위한 30일간의 글씨 공부 『초등학생 30일 글씨 연습장』이 9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등장했다.

[금주의 예스24 추천 어린이 도서] 예술가가 사랑한 아름다운 유럽 도시(그린북)

도시는 예술가에게 무한한 영감을 선사합니다. 도시 자체가 작품의 무대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예술가가 사랑한 도시 곳곳에서는 예술가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한 화가 고흐는 프랑스 아를에서 뜨거운 태양 아래 빛나는 색채를 발견했습니다. 영국의 작가 디킨스는 런던의 뒷골목을 자신의 작품에 실감나게 그려 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사랑한 멋의 도시 밀라노, J. K. 롤링이 사랑한 마법의 도시 에든버러까지 예술가가 사랑한 도시, 그리고 예술가가 남긴 흔적을 찾아 유럽 여행을 시작해 볼까요?/YES24 어린이 MD 김수연